자녀폰지킴이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용안내
자녀폰 지킴이 초대하기 앱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고객님은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으셨습니다.
자녀폰 지킴이에 가입하세요.
자녀폰 지킴이
공지 / 이벤트
자녀폰 지킴이 FAQ
이용안내
이용약관
자녀폰 지킴이 FAQ
홈 > 자녀폰 지킴이 FAQ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전국 LGU+ 대리점 및 콜센터(101번)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자녀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필요로 합니다. 법정대리인인 부모님께서는 직접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입 시, 연령에 따른 제한은 없습니다.
앱은 꼭 설치해야 하나요?
자녀용 앱이 설치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부모용 앱은 설치하지 않으셔도, 자녀 스마트폰에서 유해사이트와 유해앱이 자동 차단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부모님이 타사 가입자일 경우에도 앱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부모님이 타사 가입자인 경우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자녀폰 지킴이’로 검색하셔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후, 홈페이지(phonekeeper.uplus.co.kr)를 통해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월정액 2,000 원 (VAT 별도) 이며,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소량의 데이터 이용료는 부가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따로 부가되는 항목은 없습니다.
타사 고객(자녀폰)도 이용 가능한가요?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자녀가 LGU+ 고객일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부모님은 타사 가입중이셔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안드로이드 OS 2.2 이상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자녀폰이나 부모폰이 아이폰일 경우에도 사용 가능한가요?
자녀폰 지킴이 앱은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구동합니다. 따라서, 자녀의 폰은 안드로이드 폰이어야 합니다. 단, 부모님의 경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앱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가 서비스 가입 전에 설치한 앱도 차단 가능한가요?
서비스 가입 전 이미 설치되어있는 앱이라도 서비스 가입 후, 부모님께서 차단 설정을 하시면 차단이 가능합니다.
유해 사이트 및 앱을 차단하는 기준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18세 이상 이용 가능한 사이트 및 앱은 사용불가하며, 유해 사이트의 경우, 연령대별(모두, 12세, 15세, 18세)로 차단기준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유해앱이 다운로드 됩니다.
유해앱의 경우, 다운로드는 되지만 실행이 되지 않도록 막고 있습니다.
앱 차단시간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평일과 휴일로 나누어 설정 가능합니다.
앱 목록 중, ‘시간차단’으로 설정된 앱은 해당 시간에 맞추어 사용이 차단됩니다.
자녀 모르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한가요?
자녀 등록 시, 자녀폰으로 SMS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부모가 설정한 차단 앱 및 차단시간 정보는 자녀앱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자녀폰 지킴이' 부가서비스를 해지했는데도 자녀앱이 삭제되지 않아요.
부가서비스 해지 후, 자녀앱을 한 번 이상 실행하고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