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자녀폰 지킴이 FAQ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 |
전국 LGU+ 대리점 및 콜센터(101번)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자녀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필요로 합니다. 법정대리인인 부모님께서는 직접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
미성년자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 |
가입 시, 연령에 따른 제한은 없습니다. | |
앱은 꼭 설치해야 하나요? | |
자녀용 앱이 설치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부모용 앱은 설치하지 않으셔도, 자녀 스마트폰에서 유해사이트와 유해앱이 자동 차단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
부모님이 타사 가입자일 경우에도 앱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 |
네 가능합니다. 구글 Play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자녀폰 지킴이' 검색 및 앱 다운로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 |
월정액 2,000 원 (VAT 별도) 이며,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소량의 데이터 이용료는 부가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따로 부가되는 항목은 없습니다. |
|
타사 고객(자녀폰)도 이용 가능한가요? | |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자녀가 LGU+ 고객일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부모님은 타사 가입중이셔도 이용 가능합니다. |
|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 |
안드로이드 OS 4.4 이상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
자녀폰 지킴이를 iPhone 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
iOS 적용단말(iPhone/iPad)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
자녀가 서비스 가입 전에 설치한 앱도 차단 가능한가요? | |
서비스 가입 전 이미 설치되어있는 앱이라도 서비스 가입 후, 부모님께서 차단 설정을 하시면 차단이 가능합니다. | |
유해 사이트 및 앱을 차단하는 기준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 |
18세 이상 이용 가능한 사이트 및 앱은 사용불가하며, 유해 사이트의 경우, 연령대별(모두, 12세, 15세, 18세)로 차단기준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유해앱이 다운로드 됩니다. | |
유해앱의 경우, 다운로드는 되지만 실행이 되지 않도록 막고 있습니다. | |
앱 차단시간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
평일과 휴일로 나누어 설정 가능합니다. 앱 목록 중, '시간차단' 으로 설정된 앱은 해당 시간에 맞추어 사용이 차단됩니다. |
|
자녀 모르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한가요? | |
자녀 등록 시, 자녀폰으로 SMS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부모가 설정한 차단 앱 및 차단시간 정보는 자녀앱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
|
'자녀폰 지킴이' 부가서비스를 해지했는데도 자녀앱이 삭제되지 않아요. | |
부가서비스 해지 후, 자녀앱을 한 번 이상 실행하고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삭제됩니다. |